Advertisement
정하은은 9일 오전 공개된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노래방에서 입고 있던 옷을 벗으며 춤을 추고, 온갖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남심을 흔들었다
Advertisement
정하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싸이 뮤직비디오 출연이 이렇게 큰 화제를 모을지 몰랐다.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또한 "지드래곤 씨도 함께 촬영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뮤직비디오에 많이 출연시켜주신 차은택 감독님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컵라면으로 해장하는가 하면 중식당에서 음식을 먹으며 반주를 술을 마시는 모습까지 눈길을 끈다. 또 노래방과 당구장 장면도 등장, 한국의 다양한 오락 문화가 소개됐다. 공개된 장면들은 지난 1월 인천 등지에서 촬영된 것으로 스포일러 컷을 통해 앞서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행오버' 음원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9일 0시 기점으로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시간으로 9일 오후 1시경이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스눕독도 반할만 "진짜 예쁘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시스루 대박이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 왜 이렇게 좋아?",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모델이라서 그런가? 몸매 최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