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는 마시는것 뿐만 아니라 미용과 다이어트, 그리고 회식 후나 요리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다.
오래 전부터 유럽에서는 콜라 같은 탄산음료가 건강에 나쁘다는 인식에 탄산수를 물처럼 먹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탄산수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꾸준히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Advertisement
냉온수기 제조업체인 영원코퍼레이션은 탄산수 정수기를 2003년부터 개발하여 유럽에 꾸준히 수출하고 있으며, 그 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11년 만에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영원만의 독자 기술과 특허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영원 스파클링 정수기는 원터치 버튼 하나만 누르면 온수, 냉수 그리고 탄산수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탄산실린더 교체시기 알림 기능과 누수 차단 기능, 안전밸브 시스템 등 알짜 기능들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일회용 탄산실린더 사용으로 소비자가 직접 탄산실린더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탄산수를 즐길 수 있게 된다.
Advertisement
최근 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영원 스파클링 정수기는 성황리에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오는 6월 11일 수요일 오전 10:20~11:30 두 번째로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서 홈쇼핑 최초 탄산 정수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