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성언, SBS 新아침극 '청담동 스캔들'로 컴백…맡은 역할은?

by
임성언, SBS 新아침극 '청담동 스캔들'로 컴백...맡은 역할은?
Advertisement
임성언, SBS 新아침극 '청담동 스캔들'로 컴백...맡은 역할은?

Advertisement
배우 임성언이 2년만에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로 컴백한다.

11일 임성언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임성언이 SBS 일일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청담동 스캔들'은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을 배경으로 궁핍한 현실 세계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그곳의 비밀스러운 욕망과 상류 사회의 추악한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임성은 차가운 외모와 마음을 가진 전업주부 재니 역을 맡을 예정으로 사랑 없는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중 '청담 캐슬'의 계략에 휘말리는 인물이다.

Advertisement
임성언은 지난 2003년 방송됐던 연애 버라이어티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하루아침에 방송가 신데렐라로 떠오른 인물. 당시 큰 눈과 매력적인 보조개로 남성 출연자들에게 장미 몰표를 받고, 팬 카페 회원 수 16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독차지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 드라마 '하얀거탑', '롤러코스터'와 영화 '므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급으로 활동을 펼치다가 '부탁해요 캡틴'을 끝으로 2년이 넘는 공백기를 가졌다.

Advertisement
최근 tvN '그시절 톱10'을 통해 근황을 전한 임성언은 "공백기 동안 TV를 멀리하게 됐다. 요즘 뭐하냐는 말이 가장 듣기 괴로웠다"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임성언은 "오는 7월 드라마로 컴백한다"며 "그간 여전히 관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팬들께 감사하다. 쉬는 동안 준비한 게 많다.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임성언 청담동 스캔들 컴백작에 "청담동 스캔들로 컴백하는군요", "임성언, 청담동 스캔들라는 아침드라마로 돌아오네요", "청담동 스캔들에서 임성언은 어떠한 역할을 맡았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청담동 스캔들'은 현재 방송중인 SBS 아침 드라마 '나만의 당신'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