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칸투칸, 아쿠아슈즈 전년대비 180% 성장하며 인기몰이

by
칸투칸의 아쿠아 트레킹화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180%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제공=칸투칸
Advertisement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대표 한영란, www.kantukan.co.kr)이 지난 4월 출시한 아쿠아 트레킹화 8종의 4~5월 판매량이 전년도 대비 180% 성장했다.

Advertisement
지난 2008년부터 칸투칸에서 출시한 아쿠아 트레킹화 제품군 가운데 이번 2014년도 제품군이 가장 좋은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 아쿠아 트레킹화의 주력 제품인 k741 퍼스트웨이브 아쿠아 모션 트레킹화는 지난해 주력 아쿠아 트레킹화 제품보다 가격을 더 낮추어 손익 개선보다 시장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칸투칸은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한 새로운 아웃솔(밑창)로 아쿠아 트레킹화의 물빠짐을 더욱 개선했다. 새로운 아웃솔은 신발 내부의 배수구멍을 넓게 확장했고 인솔의 구멍 크기와 개수를 늘려 더욱 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칸투칸 남형진 PR 그룹장은 "이번 시즌에는 고객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별 8종(아동용 1종 포함)의 제품을 출시했다. 해변용, 계곡 트레킹용, 워터파크용 등 본인의 스타일과 목적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 때이른 더위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지속적인 판매가 이뤄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칸투칸 아쿠아 트레킹화 8종은 칸투칸 홈페이지 쇼핑몰 (www.kantukan.co.kr)과 각 지역 21개 칸투칸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