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올리비아 하슬러'가 '스타일 에디터스' 2기를 선발한다.
'스타일 에디터스'는 올리비아 하슬러 신상품을 체험하고, 블로그를 비롯한 다양한 SNS를 통해 올리비아하슬러의 홍보대사이자 패션 에디터로 활동하게 된다.
패션과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를 적극 운영하는 2040대 여성이 대상이다.
6월 16일(월)부터 7월 13일(일)까지 올리비아 하슬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 (hasslerblog@naver.com)로 전송하면 된다. 합격 발표일은 7월 21일(월)이다.
10명의 합격자는 8월 1일(월)부터 10월 31일(금) 까지 총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매월 2회씩 개인 블로그에 올리비아 하슬러 신상품 착용컷과 다양한 아이디어, 품평 등을 남기면 된다.
활동 혜택도 주어진다. '스타일 에디터스'는 3개월동안 매월 올리비아 하슬러의 신상품 1종과 1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을 제공 받는다. 또한 브랜드의 각종 행사, 이벤트에 초청받는 혜택도 누린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수료증이 주어지며 우수 에디터는 깜짝 포상과 우수 활동자 상장을 받는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스타일 에디터스' 모집을 기념하여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비아하슬러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일 에디터스' 모집 내용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면 되며, 가장 적극적으로 스크랩에 참여한 이들에게 각각 50만 원(1명), 30만 원(1명), 20만 원(1명) 상당의 형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스타일 에디터스' 모집기간과 동일하다.
이건상 올리비아 하슬러 본부장은 "올해 상반기에 진행한 '스타일 에디터스' 1기가 자신만의 패션감각을 활용해 올리비아 하슬러의 다양한 스타일을 탄생시켜 큰 영감을 받았다"며 "2기 역시 개성있고 감각적인 올리비아 하슬러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