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 인증샷, 이수혁부터 서인국까지 '안구정화 제대로'

by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
Advertisement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

Advertisement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하는 4명의 주연 배우가 이색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주인공 4인방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의 시청률 공약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시청률 3%가 넘으면 책임지고 배우들의 애장품을 받아내 선물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친필로 쓴 공약을 선보였다.

이하나는 "시청률 3%가 넘으면 서인국씨와 귀여운 노래를 만들어 들려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고, 이열음은 "3%가 넘으면 직접 쓴 손편지와 직접 만든 쿠키를 보내드려요"라고 귀여운 공약을 내걸었다.

Advertisement
이수혁은 다른 배우들보다 높은 시청률을 제시하며 "시청률 5%가 넘으면 무엇이든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을 사진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고교처세왕 시청률, 이수혁 눈에 확 들어오네", "고교처세왕 시청률, 이열음 고교처세왕에 나오다니", "고교처세왕 시청률, 서인국 어떨지 궁금해", "고교처세왕 시청률, 서인국 또 주연이네", "고교처세왕 시청률, 이하나도 나오네", "고교처세왕 시청률, 모두 훈훈한 비주얼",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한 시청률 넘었으면 좋겠다", "고교처세왕 시청률, 나도 한 번 봐야지", "고교처세왕 시청률, 안구정화 제대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