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항공사지상직과 여행사 취업전문학원 아바지상직학원의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이번 여름방학을 앞둔 학생들과 졸업생들이 항공사지상직준비에 대한 관련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한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불특정 소수의 항공사지상직학원들의 문제점 또한 지적했다. 불특정 소수의 업체에서 항공사지상직 국비지원 교육과정에 다른 교육과정(CRS교육과정에 DCS자격증, 오퍼레이션자격증과정등)을 끼워팔기해서 수강생들에게 금액적인 부담을 주는 경우와 학원에서 채용추천제도 즉, 학원특채가 있다는 잘못된 정보로 준비생들을 유혹하는 경우, 채용대행업체라는 거짓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등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어 기존에 잘 운영되고 있던 항공사지상직학원까지 인식이 변질될까 걱정된다"고 우려의 말을 전했다.
Advertisement
현재 아바지상직학원에서 추천하는 항공사의 항공사지상직 신입 및 경력 채용의 인원 모집 지원내용은 이렇다. 이번 항시채용으로 채용공고가 나온 국내항공사 지원팀의 업무내용은 국내항공사 수속, 출,입국 업무 전반을 수행하는 업무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합격자에 전화통보), 2차 면접전형(실무자 면접, 임원진면접), 3차 합격자 발표로 이루어진다.
Advertisement
아바지상직학원에서는 다양한 항공사의 채용의뢰가 들어오고 있으며 그에 대한 답변으로 우수한 조건의 항공지상직지원자들을 선발해주고 있으며, 채용의뢰에 앞서 체계적인 준비로 취업지원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항공사지상직 취업대비반은 오는 6월28일, 7월21일, 7월 28일에 걸쳐 3차례 개강이 되며, 국비지원이라는 큰 혜택이 적용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