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곽시양, 졸음운전 교통사고 '충격'…피해 차량 운전자 상태는?

by
곽시양 교통사고
Advertisement
배우 곽시양이 졸음운전 교통사고를 냈다.

Advertisement
27일 한 매체는 "곽시양이 26일 새벽 12시 30분경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고 가다 서울 용산 서빙고동 서빙고 주민센터 사거리 부근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오던 차량을 들이받았다"고 전했다.

이 사고로 피해 차량의 운전자는 대리기사로 요추 압박 골절을 입었으며, 뒷자리에 타고 있던 차주는 펠비스 골절상을 입었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해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곽시양이 졸음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를 냈다. 배우 본인이 많이 반성하고 있다"면서, "심려를 끼쳐 너무 죄송하고,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했다. 반성하고 있다"고 거듭 사과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곽시양 반성 하셔야 겠네요", "곽시양 피해자에게 깊은 사과 해야할 것", "곽시양 교통사고 앞으로 주위해야할 듯", "곽시양 교통사고로 인해 이미지 손상 되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곽시양은 최근 방영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 정희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주연을 맡은 영화 '야간비행'이 제64회 베를린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현지에서 주목받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