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경 '헬스앤' 대박행진…출시 3개월만에 89억 매출 돌파

by
생활용품 전문기업 애경이 생활뷰티기업으로 빠르게 변신하고 있다. 애경이 올해 초 선보인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Health &)'이 최근 건강열풍을 타고 연일 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것.

Advertisement
애경은 헬스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출시 3개월만에 누적매출 89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4월초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Advertisement
헬스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방송 때마다 3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업계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것이 이 같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보고 있다. 검증된 미국내 인기를 바탕으로 소재의 안전성과 효능을 방송을 통해 잘 구현함으로써 여름을 앞두고 체중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는 것. 실제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2014년 CJ오쇼핑 다이어트 상품군내 매출 1위 제품으로 등극했다.

헬스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최근 미국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을 애경이 국내 최초로 들여와 제품화 한 것으로 하루 1알 섭취로 체지방, 몸무게, 허리둘레 감소는 물론 내장지방 감소효과까지 볼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이다.

한 달 먼저 출시된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지난 1월 온라인에서 초도생산량 3만개를 단 1시간 만에 완판 시킨 것을 시작으로 2월초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한 후 누적판매 25만개를 넘어섰다.

Advertisement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애경의 식품브랜드 런칭 첫 제품이었다.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의 영양간식이다.



애경 식품브랜드 헬스앤 매출 대박 행진
Advertisement
애경 헬스앤 V24 다이어트프로그램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