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유민 열애
'장우혁 유민 열애'
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일본명·후에키 유우코)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0일 TV리포트는 "장우혁과 유민이 국경을 뛰어넘어 현재 수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장우혁과 유민은 최근에도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다정하게 현지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장우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같은 날 유민 역시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의혹을 증폭시켰다.
장우혁의 한 측근은 "한국에서도 두 사람이 주기적으로 만나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장수커플답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수년 전부터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사실로 언급된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는 일부 팬들도 알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지난 2006년부터 이미 온라인상에는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를 의심하는 게시물이 게재된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 잘 어울려요", "장우혁 유민 열애, 엄청 오래 사귀었나 보네", "장우혁 유민 열애, 너무 부럽다", "장우혁 유민 열애, 선남선녀가 만났네", "장우혁 유민 열애,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