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고의 행운, 찬열-첸 다정샷…살인 미소-깜찍 브이포즈 '설렘 가득 연하남들'

by
최고의 행운
Advertisement
최고의 행운

Advertisement
엑소 찬열이 첸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찬열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첸종대 OST도 많이 듣기!! '최고의 행운' 음원 4위다 역시 쫑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첸과 찬열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브이 포즈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밝은 표정과 밀착 포즈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첸이 부른 '최고의 행운'이 드라마 첫 방송일인 오늘(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 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Advertisement
찬열의 첸 '최고의 행운' OST 응원에 네티즌들은 "찬열의 첸 '최고의 행운' OST 응원, 훈훈하다", "찬열의 첸 '최고의 행운' OST 응원, 보기 좋다", "찬열의 첸 '최고의 행운' OST 응원, 멋지네", "찬열의 첸 '최고의 행운' OST 응원, 우정 영원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찬열 인스타그램>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