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해 장수 비결 공개, "BMW 탔더니 장수"…대체 무슨 뜻?

by
송해 장수 비결 공개
Advertisement
송해 장수 비결 공개

Advertisement
방송인 송해(90)가 장수 비결로 'BMW'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송해는 지난 5월 29일 방송된 KBS 2TV '밥상의 신'에 출연해 "10시가 넘어가기 전에 잠들려고 애를 쓰고, 아침 5~6시에 꼭 일어난다"고 장수 비결에 대해 밝혔다.

Advertisement
송해는 "내 건강의 비결은 BMW다. B는 버스이고 M은 메트로 지하철, W는 걷기(WALKING)를 의미한다"며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이고 털어놨다.

이어 "밤 10시가 넘어가기 전에는 잠들려고 애 쓴다. 기상은 아침 5~6시 사이, 아침은 7시에서 7시 30분 사이에 꼭 먹으려 한다"며 "주기적으로 아침에 시동을 걸어주면 몸이 처질 게 없다"고 자신의 건강의 비결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특히 MC 신동엽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화제가 된 실제 송해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해는 노약자 석에서 고개를 숙인 채 마치 졸고 있는 듯 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이에 대해 송해는 "옆에 있는 사람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던 것"이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송해 장수 비결 공개에 네티즌들은 "송해 장수 비결 공개, 나이를 믿기 힘들 정도", "송해 장수 비결 공개, 진짜 건강하신 듯", "송해 장수 비결 공개,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송해 장수 비결 공개, 90살이라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