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썰전' 이국주, 허지웅에 사심작렬 "온 몸이 말 근육, 되게 섹시해…"

by
'썰전' 이국주
Advertisement
'썰전' 이국주

Advertisement
'썰전'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국주가 허지웅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3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 코너 '썰록'에서는 이국주가 출연해 특유의 털털한 입담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이국주는 "웬만한 프로그램 나가도 기 안 죽는데 여기는 오기 전부터 긴장했다"며 "지금도 긴장을 한 상태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예능 심판자들은 "이국주가 허지웅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폭로했고, 이국주는 허지웅에게 "되게 섹시한 거 같다. 마른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듣고 있던 김구라가 개그맨 김경진을 거론하자 이국주는 "허지웅 씨는 왜소하지만 온몸이 말 근육"이라고 맞받아쳤다. 이국주의 수줍은 미소에 허지웅은 "왜 나까지 챙피하지"라고 머쓱한 표정을 지었다.

'썰전' 이국주에 네티즌들은 "'썰전' 이국주 볼수록 호감", "'썰전' 이국주 점점 예뻐지는 것 같아", "'썰전' 이국주 수줍은 미소 귀엽다", "'썰전' 이국주 거대 아기같다", "'썰전' 이국주 털털한 매력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