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C 라디오 진행, 연이은 이혼-열애 보도에도 '담담'…관련 언급 無

by
김C 열애 인정
Advertisement
김C 열애 인정

Advertisement
가수 김C가 동시에 터진 이혼과 열애 보도에도 담담함을 잃지 않았다.

김C는 5일 오후 4시 방송된 KBS 2FM '김C의 뮤직쇼'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자리해 차분하게 진행을 시작했다.

Advertisement
이날 김C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기존과 같은 모습으로 진행을 시작했고, 오프닝 멘트로 "살면서 지금까지 한 번도 안해본 것이 있나요. 한 번 도전해봐도 되겠다 싶은 것이 있나요"라며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첫 곡이 나간 뒤에는 곡 설명에 집중했으며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평소와 다름없는 진행을 했다.

Advertisement
앞서 김C는 이날 오전 소속사를 통해 스타일리스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김C가 스타일리스트와 교제 중인 것이 맞지만 결혼을 고려하고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김C는 지난해 부인과 합의 이혼했으며, 이후 새 앨범 작업 등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김C 열애 인정 후 모습에 네티즌들은 "김C 열애 인정 후 담담하네", "김C 열애 인정 후 모습 담담한 척 아닌가", "김C 열애 인정하고 힘들 듯", "김C 열애 인정에도 편안하네", "김C 열애 인정에도 진행 깔끔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