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하지방과 내장지방으로 인해 뱃살이 나온 이들은 뱃살만 빼면 허벅지나 볼살 팔뚝이 빠질 것으로 기대한다. 신체 전반에 걸쳐 체지방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걷거나 뛰는 행위는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칼로리를 소모하며, 각종 헬스기구로 운동을 하는 경우 해당 부위의 근육을 강화하고 지방을 분해해 균형잡힌 몸매를 가꿀 수 있다.
Advertisement
최근 여성들의 다이어트 트렌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잠을 자면서 살을 빼는' 제품들은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잠을 자면서도 운동하는 효과가 있다는데서 착안한 것이다. 특히 '수앤슬림 수면해독' 제품은 식사를 거르지 않고 잠을 자면서 살을 뺄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수앤슬림 수면해독 관계자는 "S라인, 체질개선, 부분감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지방해독능력을 향상시키고 독소를 제거하여 팔뚝, 허벅지, 뱃살 등 원하는 부위의 감량 후 요요현상을 없애는 것을 중점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마테차, 녹차, 아세로라, 크렌베리, 블루베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현미 보리 등 곡물과 열매의 풍부한 영양소와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 알로에 등의 성분 함유로 보다 안전한 다이어트를 시도하여 독소 및 노폐물 제거와 체중 감량 속도를 증가시킨다.
유기농해독 요법과 에너지 대사 능력이 더해진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잠을 자는 동안 체지방분해와 세포 활력을 통해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주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변비로 인한 고민도 덜어주는 것으로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Advertisement
반복적이고 무리한 다이어트 시도, 음식을 섭취하지 않아 체내 수분이 빠지고 근육량이 감소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이다. 적당한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병행할 경우 '수앤슬림 수면해독'을 통한 체지방감량 효과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잠자기 2시간 전에 섭취하여 잠을 자는 동안 체질을 변화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간단한 감량 목표와 정보 등을 기입하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품 판매 이후 전국에 배치된 전문영양사들의 1:1 맞춤 관리를 통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수면슬림 수면해독'은 지난 5월 국내 출시 이후 상담 희망자 문의가 쇄도하는 등 다이어트를 원하는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