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남, 헤어숍과 지역밀착 파트너십 계약 체결

by
Advertisement
성남FC가 사공현 헤어마벨,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야탑점과 지역밀착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성남은 9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전북 현대와의 K-리그 클래식 20라운드 홈 경기 하프타임 때 두 헤어숍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밀착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성남 상권의 활성화를 촉진하는 동시에 성남의 대외적인 홍보 효과 상승을 노릴 수 있는 '윈-윈 파트너십'이 목적이다.

Advertisement
사공현 헤어마벨과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야탑점은 성남 시민주주(10주 이상)와 연간회원이 매장을 방문할 시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성남의 홈경기 때 헤어디자인 상품권을 경품으로 내놓는다. 성남의 홈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헤어샵 전직원이 성남 유니폼을 입고 근무한다.

또 향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에 성남FC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신문선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은 지역과 함께 해야 하는 시민구단 성남이 한 단계 더 진보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회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