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애의발견' 에릭, "성준 연예인 피부, 반할 뻔" 폭탄발언

by
1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성준, 정유미, 문정혁(왼쪽부터)이 다정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등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에릭이 성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1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점에서 KBS2 새 월화극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에릭은 함께 삼각관계의 한 축을 이루는 성준에 대해 "나이차가 많이 나서 신경쓰이는 부분은 없었다. 성준이 나보다 나이가 굉장히 어리다. 첫인상은 키도 크고 얼굴도 굵직하게 생겨서 성숙한 이미지가 있었다. 그래서 큰 차이가 안난다고 생각했는데 촬영 후 편집본을 보니까 피부가 연예인 피부더라. 반할 뻔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정유미 에릭(문정혁) 성준 윤진이 윤현미 김슬기 김혜옥 안석환 성병숙 황석정 정수영 이승준 구원 등이 출연하며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