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선 렉서스는 새롭게 렉서스 라인업에 추가되는 컴팩트 SUV NX의 디자인과 성능면에서의 혁신을 강조하기 위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윌 아이엠(will.i.am.)과 손을 잡았다.
Advertisement
이번 파트너십의 시작을 알리며 공개된 단편 콜라보레이션 영화는 윌아이엠의 'Dreaming about the Future' 음악, 강렬한 디자인과 렉서스의 혁신적인 기술을 포괄하는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폼나는 웨건(Swagger Wagon)'은 시에나를 타는 가족이 나와 힙합 음악에 맞춰 시에나를 자랑하는 내용의 랩을 하는 동영상으로, 2010년 3세대 시에나의 출시 당시 '올해의 유튜브 자동차 영상 Top10'에서 2위를 할 만큼 화제가 되었다.
Advertisement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토요타자동차가 추구하는 '보다 더 좋은 자동차'의 비전을 바탕으로 토요타 렉서스 고유의 뛰어난 품질과 함께 혁신적인 디자인, 강렬한 성능 등을 겸비해 출시되는 최신 출시 모델들의 특성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것"이라며, "10월 국내 출시가 예정된 렉서스 NX를 비롯, 아직 정확한 시기가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2015년형 시에나(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잠재 구매고객들께 차량이 추구하는 지향점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