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히든싱어'에서 이선희가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로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JTBC '히든싱어3'는 이선희 스페셜 편으로 꾸며져 이선희와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 송은이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후배 가수들이 이선희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꼽아 이선희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 것에 이어 이선희가 좋아하는 후배들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선희는 후배 가수 백지영의 노래 '잊지 말아요'에 대해 "백지영이 부른 OST 중에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후 이선희와 백지영은 손을 꼭 잡은 채 '잊지 말아요'를 열창하기 시작, 어느새 백지영의 눈가는 촉촉해져 있었다.
백지영와 이선희는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잊지 말아요'를 불렀고 두 사람의 절절한 감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노래가 끝난 후 백지영은 갑자기 눈물을 흘렸고 "자기 노래할 때 익숙한 느낌으로 답습하는데 언니가 이 노래를 새로 부르게 한 것 같다. 그래서 이 노래에 정말 몰입했다"고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혔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노래 완전 감동",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원곡 보다 좋은 이유는 이선희 효과?",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완전 감동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는 '히든싱어'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