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마베' 김소현 아들 주안, 불규칙한 수면 습관 걱정

by
Advertisement
23일 토요일에 방송되는SBS리얼 육아 예능'오!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는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아들 주안이를 저녁6시부터 재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Advertisement
잠드는 시간이 불규칙했던 서래마을 똘똘이 주안이.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주안이가 또래보다 키가 작은 이유가 불규칙한 수면 습관 탓일까 봐 늘 걱정이었다.

김소현은"주안이 친구는 저녁 여섯시부터 재웠더니 키가 훌쩍 컸다"며 남편 손준호에게 주안이'일찍 재우기'프로젝트를 제안했다.그 첫 단계는 주안이에게 안정된 수면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

Advertisement
여기에 소현은"엄마는 오늘도 바쁠 예정이야"라고 선포하며 주안이 방 정리를 시작했지만,손준호와 주안이는 도리어 훼방꾼이 되어 장난치기에 돌입했다. 김소현이 악동이 된 준호 주안의 방해공작을 견뎌내고,저녁6시에 맞춰 주안이 재우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주안이를 재우기 위한 부부만의 비법이 오는2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층 더 리얼한 육아 예능을 선보일SBS '오!마이 베이비'가 이번엔 어떤 이야기로 주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