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25일 서울 CGV 영등포에서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아프리카 모험·베코와 5인의 탐험대'(이하 극장판 도라에몽) 측에서 준비한 도라에몽의 생일파티 이벤트가 열렸다.
Advertisement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도라에몽 매니아인 심형탁이 자신의 도라에몽 전동인형을 직접 가지고 상영관을 찾아 관객들에게 무대인사를 해 어린이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이어 익명의 팬이 보낸 도라에몽 얼굴이 새겨진 대형 케이크가 등장하자 심형탁을 비롯한 관객들은 일제히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도라에몽의 생일을 한 마음으로 축하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앞서 심형탁은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도라에몽 캐릭터의 열렬한 팬임이 드러낸 바 있다.
이미 지난 3월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사전 검증을 마친 '극장판 도라에몽'은 신비한 강아지 '베코'와 함께 아프리카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 일행의 신나는 정글체험을 선보인다. 다음달 4일 개봉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심형탁, 도라에몽 생일파티 참석에 "심형탁, 도라에몽 생일파티에 참석했군요", "심형탁, 도라에몽 생일파티에 안 오면 안 되죠", "심형탁이 도라에몽 생일 파티에 빠지면 섭섭하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