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윤미래가 부른 '너를 사랑해'는 R&B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가 전체적인 노래를 이끌어나가며 윤미래의 보컬과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특유의 깊이 있는 보컬이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Advertisement
더욱이 윤미래는 지난 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터치 러브(Touch Love)'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OST 앨범이다. 특히, 드라마 '주군의 태양' 주연배우였던 공효진의 차기작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에 연달아 참여하며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연예가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다.
Advertisement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드라마 '추적자' '구가의서' '쓰리데이즈'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최고의 프로듀서 송동운을 필두로 EXO 첸의 '최고의 행운',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 크러쉬&펀치(Punch) '잠 못드는 밤' , 휘성 'For You(포유)' , 홍대광 'I Feel You(아이필유)'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디오(도경수) 등이 출연하는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