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매장은 최근 부산지역 내 새로운 쇼핑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엔터테이먼트동 4층에 위치하며, 전시 및 판매공간을 비롯해 액티비티룸 등 총79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 규모는 홍콩 등 아시아에서 운영되는 이츠이매지컬 매장으로서는 최대 규모이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보령메디앙스는 매장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장방문 고객들에게 이츠이매지컬의 귀여운 동물캐릭터 액자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을 필두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바람개비를, 그리고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보온보냉이 가능한 피크닉 가방을 증정하는 행사다.
Advertisement
한편, 이츠이매지컬은 스페인의 대표적인 완구기업인 이매지나리움의 완구샵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자체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는 원브랜드 원샵(one brand one shop)이다. 현재 전세계 27개 국가에서 약 38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완구개발에 완구전문가를 비롯해 심리학자와 교육학자, 그리고 디자이너 등의 전문가집단이 함께 참여해 창조적이고 교육적인 제품들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모든 제품은 유럽은 물론 국내의 안전, 품질 규정을 거쳐 출시돼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