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7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권리세의 빈소에는 김제동, 장미여관, 카라 허영지 박규리, 베스티, B1A4 신우 진영, 소년공화국 선우 민수, M.I.B 강남, 와썹 김나리, 박재민, 사유리 등의 발길이 이어졌다.
Advertisement
MBC '위대한 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노지훈, 데이비드오, 이태권, 손진영, 백청강 등은 빈소가 차려지기 전 도착해 유족들을 위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현재 세 멤버 소정, 애슐리, 주니는 은비에 이어 리세가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를 전해 듣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에 빠졌지만, 서로 의지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정준하는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무도 믿기 힘든 일입니다. 부디 아픔 없는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시길. 권리세 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남겼으며, 하하도 "아.. 고생했어. 리세야. 그곳에서 편히 쉬어"라는 글로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3일 새벽 대구 스케줄을 끝낸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타고 있던 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가 숨졌고, 권리세는 머리를 크게 다쳐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았으나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결국 7일 사망했다. 다른 멤버 소정은 골절상을 당해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며, 또 다른 멤버 애슐리, 주니 등은 비교적 부상이 경미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세의 입관식은 8일 오전 어머니, 외할머니, 언니와 오빠 등 유족들의 오열 속에 진행됐다. 발인은 오는 9일 오전 9시이며, 장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권리세 애도 물결, 영정 사진이 너무 가슴 아프다", "권리세 애도 물결, 유재석하고 런닝맨 나왔을 때 재밌게 봤는데 슬프다", "권리세 애도 물결, 고통 없이 하늘에서 편안히 쉬기를", "권리세 애도 물결, 꼭 일어나길 바랐는데 안타깝다", "권리세 애도 물결, 너무 예쁘고 착한 미소를 볼 수 없다니 슬프다", "권리세 애도 물결, 하늘에서 다른 멤버들과 가족들 지켜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