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지난 7일 오전 운명한 故 리세(본명 권리세)의 장례는 기독교장으로 9일 오전 9시 발인 예배 후, 9시 30분 발인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발인식에는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 모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장례를 마친 후 멤버들의 경과와 퇴원 여부를 밝힐 예정이다.
Advertisement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권리세의 빈소에는 김제동, 장미여관, 카라 허영지 박규리, 베스티, B1A4 신우 진영, 소년공화국 선우 민수, M.I.B 강남, 와썹 김나리, 박재민, 사유리 등의 발길이 이어졌다.
Advertisement
MBC '위대한 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노지훈, 데이비드오, 이태권, 손진영, 백청강 등은 빈소가 차려지기 전 도착해 유족들을 위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가 숨졌고, 권리세는 머리를 크게 다쳐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았으나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결국 사망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재석 권리세 빈소 찾아 권리세 애도 물결 동참, 권리세 일본으로 가는구나", "권리세 애도 물결, 유재석도 찾았구나", "권리세 애도 물결, 유재석 이런 일에는 앞장서서 잘 하는구나", "유재석 권리세 빈소 찾아 권리세 애도 물결 동참, 예쁜 미소를 볼 수 없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