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현재는? 주말보다 훨씬 多 '424만대 예상'

by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Advertisement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Advertisement
대체 휴일을 제외한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가운데, 귀경길 고속도로 정체가 시작됐다.

한국도로공사는 9일 총 34만대 차량이 서울을 빠져나가고 48만대 차량이 돌아올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또 고속도로 이용 차량은 평소 주말보다 많은 424만대로 예측했다.

오전 10시 반부터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회덕분기점 청주나들목 등 49km 구간에서 정체가 시작됐다.

Advertisement
서해안 고속도로 서울 방향 당진분기점에서 송악나들목 등 40km 구간에서 정체가 이어지고 있다.

중부고속도로는 서울 방향 남이분기점에서 서청주나들목 등 16km 구간에서 정체를 빚고 있다.

Advertisement
오후 1시 기준 서울로 출발하면 요금소를 기준으로 부산에서는 6시간 50분, 광주에서는 5시간 40분, 강릉에서는 3시간 20분, 목포에서는 6시간 50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네티즌은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 심하네",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주말보다 차량 수 많다니",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생각보다 밀릴 것 같아",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 이어지고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