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YTN은 12일 시청자 제보 영상을 통해 12일 새벽 3시30분 경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발생한 승리의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후 속도를 제어하지 못한 승리의 포르쉐 차량은 3차선에 있던 검정색 차량을 들이받고, 가드레일로 돌진한 뒤 연기를 내뿜으며 그대로 뒤집혔다. 뒤차와의 거리가 멀지 않아 자칫하면 연쇄추돌로 이어지는 큰 사고까지 이어질 뻔 한 아찔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 사고로 검은색 차량에 탑승 중이었던 2명은 경미한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 됐으며, 승리는 큰 부상 없이 구급차 이송 중 하차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승리 교통사고와 관련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외관상 승리의 부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난 만큼 정밀한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된다"며 "이를 위해 병원에 입원해 검사를 받으며 몸 상태를 체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에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블랙박스, 도대체 왜 이렇게 달린 거죠?. 노나곤에는 왜 안 거죠?",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포르쉐911와 앞차가 무슨 일이 있었나요?",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어떻게 저렇게 빨리 지나갈 수 있죠?",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정말 무사해서 다행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