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들의 마지막 훈련이 전파를 탄 가운데 선글라스를 끼고도 훈훈한 외모와 저음의 꿀성대 교관에 호감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에 뒤돌아선 꿀성대 교관을 향해 지나는 "이제 우리 다시 안 만나는 겁니까"라며 아쉬움이 가득한 질문을 던지자, 그는 "네"라며 짧은 대답을 했다. 이어 혜리 또한 "몇 살인지 물어보면 안 됩니까?"라고 애교를 선보였지만, 그는 대답 없이 알 수 없는 미소만 지어보였다.
Advertisement
그러나 방송 직후 꿀성대 교관은 여군들의 마음 뿐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도 흔들었고, 결국 꿀성대 교관이 22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쌍꺼풀이 짙은 이목구비를 뽐내며 선글라스를 벗은 일상 모습도 훈훈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어쩜 이렇게 잘 생길 수가 있죠?",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정말 일반인이 맞는 지 궁금하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왠지 나중에 연예인으로 데뷔할 것 같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외모도 멋지시지만 목소리가 너무 멋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