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교진 소이현 비공개 결혼식, 드라마 속 연인 부부로 '해피엔딩'

by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Advertisement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이 오늘(4일) 드디어 드라마 속 연인에서 실제 부부가 된다.

Advertisement
소이현과 인교진은 4일 오후 6시 역삼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은 지난 4월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결혼식에 앞서 간단한 기자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주상욱이 맡는다. 주례 없이 결혼을 진행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은 12년 전 같은 소속사에서 동료로 처음 인연을 맺은 후, 2008년 SBS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같은 소속사 식구로 처음 만나 긴 시간 인연을 이어오면서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고 있었다"며 "양가 부모님들께서도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인연이라고 조언하며 결혼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로맨틱하겠다",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드디어 올리네요", "인교진 소이현 친구에서 부부로 인연 행복하세요",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너무 잘 어울려요",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모습 궁금해",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사회는 주상욱 재밌겠다",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부모님들의 적극 추천 남다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이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후 드라마 '때려', '넌 내게 반했어', '청담동 앨리스', '쓰리데이즈'에 출연했다. 인교진은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구암허준'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