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간의 조건' 정다은, 밸리댄스로 섹시미 폭발 '요염한 몸짓'

by
'인간의 조건' 정다은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 정다은

Advertisement
정다은 KBS 아나운서가 놀라운 밸리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재능 공유하며 살기'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밸리댄스 강사 자격증을 가진 정다은은 이날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 밸리댄스 강의를 준비했다.

정다은은 무대에 오르기 직전 "혼자서 공연하는 밸리댄스는 처음이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보랏빛의 화려한 밸리댄스 의상을 갖춰 입고 무대에 오르자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놀라운 밸리댄스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하였다.

Advertisement
절도있는 동작과 웨이브를 선보인 정다은은 공연 직후 어르신들 눈높이에 맞춘 이해하기 쉬운 밸리댄스 강의까지 펼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인간의 조건' 정다은, 진짜 매력적이다", "'인간의 조건' 정다은, 의외의 모습에 감탄했다", "'인간의 조건' 정다은, 너무 귀엽고 착한 것 같다", "'인간의 조건' 정다은, 끼가 많은 것 같다", "'인간의 조건' 정다은, 완전 호감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