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초, '웰빙(well-being)'이란 단어가 유행을 타면서 건강 정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하기 시작했다.
Advertisement
이러한 웰빙 트랜드는 건강한 삶이 행복을 결정한다는 믿음에서 비롯되었다. 병들도 아픈 상태로 불행하게 살아가기 보다는 건강하고 오래오래 장수할 수 있는 것이야말로 최대의 행복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웰빙 트랜드는 2014년 현재에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비만 인구가 증가하면서 이러한 웰빙 문화는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규칙적인 습관, 저지방·저나트륨 식단, 꾸준한 운동은 웰빙 문화의 대표로 꼽힌다.
Advertisement
그러나 이러한 웰빙 문화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영위하기 어려운 조건들이다. 바쁜 일상생활에서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갖기란 쉬운 일이 아닌 것. 이에 따라 최근에는 건강한 몸을 되찾아 줄 시술이 유행을 얻고 있다.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체지방을 획기적으로 줄여 줄 지방흡입시술이 바로 그 것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지방흡입을 할 수 있는 '제로셀 지방흡입'이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복부 뿐 아니라 허벅지 등의 하체 및 팔뚝, 브래지어 라인 등 자신이 원하는 부위 어디든지 지방흡입을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코리아성형외과-산부인과 안은숙 원장은 "지방흡입에 대한 인기나 관심도는 높아져 가고 있지만 가격 부담 등으로 인해 섣불리 시도하지 못 하는 사람들도 더러 존재한다."면서 "제로셀 지방흡입은 시술 비용 및 그 효과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 탁월한 지방흡입시술"이라고 전했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먼저 초음파 검사를 통해 환자의 체내 지방층을 정확히 파악하게 된다. 이에 따라 반드시 흡입해야 할 지방 부분만 정확하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 제로셀 지방흡입의 장점은 바로 지방흡입 후 관리다. 제로셀 지방흡입은 총 2번의 고주파 관리를 통해 체내 온도를 상승시켜 남은 체내 지방을 연소시킨다.
Advertisement
제로셀은 콰드로스타 장비를 통해 카복시테라피, 적외선 열치료를 시행하여 셀룰라이트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셀룰라이트는 여성의 허벅지, 엉덩이, 복부 등에 존재하는 피부 변화를 말한다. 여기에제로셀은 늘어진 피부를 탄력적으로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도 체험할 수 있다. 제로셀은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조여 주름에 대한 걱정도 없애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산부인과 안은숙 원장은 "일부 지방흡입시술의 경우 시술 직후 잘못된 사후관리에 의해 각종 부작용이 발생하는 사례가 전해지고 있다."면서 "코리아산부인과가 지방흡입 잘하는 곳으로 명성을 얻은 것은 제로셀 지방흡입의 힘이 크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Fit woman measuring her waist ??lose weight concep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