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택시' 임지은 고명환, 방송 중 19금 진한키스 '애정과시'...높은 수위에 '헉'

by
'택시' 임지은 고명환, 방송 중 19금 진한키스...높은 수위에 '헉'
Advertisement
'택시' 임지은 고명환, 방송 중 19금 진한키스...높은 수위에 '헉'

Advertisement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 부부가 화끈한 키스로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출연해 결혼에 이르기까지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는 고명환과 임지은의 어머니가 출연, 두 부부에게 직접 쓴 편지를 읽으며 감동을 안겼다.

이에 방송말미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40대의 키스가 뭔지 보여 달라"고 요청했고, 잠시 망설이는 부부는 이내 입은 맞추며 진한 키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또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키스에도 양가 어머니는 뜨거운 환호를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택시' 임지은 고명환에 "'택시' 임지은 고명환, 두 사람 진짜 행복하게 잘 살 것 같네요", "'택시' 임지은 고명환, 두 사람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택시' 임지은 고명환, 화끈한 키스를 하셨군요", "'택시' 임지은 고명환, 역시 40대는 다르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