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양악수술 사실 폭로…해피투게더서 '모태 자연 미인' 유재석도 감탄했는데

by
천이슬
Advertisement
천이슬 해피투게더

Advertisement
방송인 천이슬이 뜻하지 않게 양악 수술 사실이 공개 되면서 과거 해피투게더 출연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천이슬은 지난 7월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여신특집'에 출연해 모태 자연 미인으로 각광받았다.

Advertisement
천이슬은 이날 어린 시절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고 해피투게더 MC 유재석 신봉선 등은 "프랑스 아기 같다", "인형 같다" "지금과 같다"며 천이슬이 모태 미녀임을 강조했다.

천이슬은 또 현장에서 세안을 하며 화장을 지우고 청순한 민낯을 선보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30일 한 매체는 "서울 강남구 소재 한 성형외과가 당초 약속했던 병원홍보를 성실히 하지 않았다며 천이슬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 3000만 원대 진료비청구소송을 냈다"고 보도했다.

병원 측은 "천이슬이 지난해 전 소속사 매니저를 통해 해당 병원에서 양악수술 등을 협찬 받는 조건으로 병원홍보를 약속했지만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Advertisement
이에 대해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이런 계약을 하는 것 자체에 대해서 이슬이는 몰랐다. 전 소속사 매니저와 병원이 계약을 맺었었고, 실제로 천 씨가 모델로 병원 홈페이지에 일주일간 올라와 있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오히려 하지도 않은 수술 부위를 병원 측이 부풀려서 홍보해 천 씨가 큰 피해를 입었다"고 밝히며 "내일 오전 중 변호사를 만나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천이슬 해피투게더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