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르티스'는 겉감, 충전재, 안감으로 '삼중 보온'을 구현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충전재는 공기 함유량이 높은 고급 헝가리 구스다운(거위털, 800필파워)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인체에서 발생되는 적외선을 흡수해 외부로 유실되는 열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히트 리테이닝 라이닝(Heat Retaining Lining) 시스템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안감에 적용된 히트 랩(Heat Wrap) 시스템은 원단 표면의 정전기를 외부로 방출해 정전기 발생을 방지한다. 겉감은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윈드스타퍼 인슐레이티드 쉘(Windstopper Insulated Shell)을 적용해 춥고 바람이 잦은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Advertisement
'라르티스'는 최강의 보온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후드는 천연 라쿤 트리밍을 적용해 풍성한 촉감과 함께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다양한 용품의 휴대가 용이한 넉넉한 아웃포켓과 양쪽 허리 부분에 후크를 달아 디자인에 디테일을 더한 점도 눈에 띈다. 배낭을 매는 등 마찰이 잦은 어깨 부분에는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방풍 효과와 내구성이 탁월한 타슬란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도 챙겼다.
Advertisement
'라르티스'는 블랙, 블루, 레드, 옐로우, 베이지의 총 5가지 컬러이며, 여성용 '라르티스 W'는 블랙, 카키, 레드, 라이트 오렌지, 베이지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Advertisement
K2 '라르티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