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4일 0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MIX & MATCH FINAL iKON MEMBER-4th MEMBER'라는 타이틀로 아이콘의 새 멤버가 발표됐다.
Advertisement
이로써 남은 연습생은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앙홍석 등 5명 중 3명만이 새 보이그룹인 아이콘에 합류할 수 있게 됐다.
Advertisement
이에 결국 YG의 공식 블로그는 트래픽 초과로 다운되었으며 YG는 아이콘 멤버 발표를 잠시 연기했다.
Advertisement
구준회는 고유번호 1번의 투표 대상자로 한중일 글로벌 투표와 파이널매치에서 자신을 '거친 깡패 같은 목소리를 지닌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라고 소개했다. 본인이 직접 소개한 바와 같이 허스키 보이스에 큰 키, 뛰어난 춤 실력으로 주목받아 온 구준회는 만 17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맏형 같은 상남자의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iKON'이 될 최종 7명의 멤버는 YG 보이그룹의 계보를 이을 예정이며,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끼와 개성을 선보이며 본격 데뷔를 준비한다. 그 중 첫 번째 합격자가 '구준회'로 밝혀진 가운데, 5일 0시 두 번째 합격자가 잇따라 공개된다. 그리고 6일 0시 세 번째 합격자 발표에 이어, 마지막 합격자는 오는 6일 '믹스앤매치' 마지막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구준회 아이콘 합류 소식에 "구준회 아이콘 멤버로 합류하게 됐군요", "구준회 아이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고요?", "구준회 아이콘 멤버가 된 걸 축하합니다", "구준회 아이콘, 다른 사람들은 누가 될 지 궁금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