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는 5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11일 0시 출격할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이 이수현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HI SUHYUN'이라는 유닛명이 로고로 담긴 티저 이미지에서 이하이, 바비와 나란히 선 이수현은 붉은 계열 옷을 입고 긴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뉴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인 이수현까지 공개되면서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에 기대감을 높였다.
Advertisement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 중저음 보컬의 주인공 이하이, 청아하면서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현과 남성미 넘치는 랩핑으로 '쇼미더머니 3'의 우승을 차지한 바비가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부풀게 했다.
한편 11일 0시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에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까지 함께 해서 잘 어울릴 것 같네요",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는 피처링이었군요", "YG 유닛 하이 수현, 그럼 방송 활동도 하는 건가요?",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가 완전 살리는 것 아닐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