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은행-한국중견기업연합회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MOU 체결

by
Advertisement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이 13일 한국중견기업연합회(이하 중견련)와 '중견기업의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12일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중견기업을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협력키로 했다.

우리은행은 중견련 회원 중견기업 대상으로 금리 우대서비스 및 기술금융 등 특화상품을 제공하여 거래 편의성을 높이고, 은행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진출 기업을 지원하며, 기업의 고충해결을 위해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중견련은 향후 2년 동안 매년 중견기업 100개 이상을 우리은행에 추천하여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중견기업의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연구 활동에도 공동 참여한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우리은행이 보유하고 있는 기업금융의 강점을 가지고, 중견기업이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중견기업의 발굴과 육성뿐만 아니라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적극 해결하는 등 기업 성장에 있어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