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첫눈예보, 메이킹 필름 속 '청순미모'…첫 눈 내릴 때 소원은?
가수 나비의 신곡 '첫눈예보(feat.J'kyun)' 음원과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12일 나비 소속사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비-첫눈예보' 메이킹 필름 역시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나비와 래퍼 제이켠이 출연했다. 특히 나비는 녹음실 안에서 V자 포즈 등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첫눈예보'를 달콤한 러브송으로 소개한 나비는 마지막 20대를 맞는 기분으로 "미래에 대해 걱정도 되지만, 그만큼 기대도 많이 된다. 더 멋진 30대 펼쳐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첫눈 내릴 때 소원으로 "이 노래가 1위를 찍었으면 좋겠다" 덧붙였다.
나비가 8개월 만에 발표한 새 노래 '첫눈 예보'는 첫눈이 내리면 나의 사랑도 첫눈처럼 내 곁에 온다는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다. 럭키제이(LUCKY J) 멤버 제이켠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나비 첫눈예보에 누리꾼들은 "나비 첫눈예보, 노래 너무 좋아", "나비 첫눈예보, 계속 듣게 돼", "나비 첫눈예보, 들어 봐야지", "나비 첫눈예보, 겨울에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