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직아이' 장예원, 에이핑크 '노노노' 안무로 '남심자극'…노래 실력은?

by
'매직아이' 장예원
Advertisement
'매직아이' 장예원

Advertisement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깜찍한 에이핑크 안무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 마지막 회에서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방송인 홍진호, 줄리엔강, 아나운서 장예원이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장예원은 회식 자리에서 선배님들의 사랑을 받는 방법으로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MC들은 장예원을 향해 어떻게 분위기를 띄우는지 보여 달라고 요청했고, 장예원은 에이핑크의 '노노노'를 춤과 함께 열창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막상 노래가 시작하자 "노래를 잘 하는 건 아니구나"라는 원성을 샀고, MC 문희준은 "꺼라 꺼"라며 노래를 중단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MC 이효리는 "노래를 못하고 잘하고를 떠나 카메라 감독님 표정이 너무 밝다"라고 이야기했고, 서장훈 역시 "사랑받는 이유가 딴 게 아니라 예뻐서 그렇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장예원, 노래 좀 못 하면 어때", "'매직아이' 장예원, 노래 못 해도 귀여워서 괜찮아", "'매직아이' 장예원, 어떤 선배가 싫어하겠어?", "'매직아이' 장예원, 선배들은 좋겠다", "'매직아이' 장예원, 안무는 완벽한데 노래가 좀 그렇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