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시 아버지"메시의 미래는 바르셀로나에 있다"

by
메시가 아약스전에서 두번째 골을 터뜨린 뒤 기뻐하고 있다. ⓒAFPBBNews = News1
Advertisement
리오넬 메시와 바르셀로나의 인연이 영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뉴스가 18일 흘러나왔다.

Advertisement
메시와 바르샤의 장기적인 미래에 대한 회의론이 일고 있는 가운데 메시는 18일 아르헨티나 일간지 올레와의 인터뷰에서 "내 미래를 알 수 없다"고 밝혔다. 13세부터 축구세상의 모든 것이었던 바르샤와의 결별을 시사하는 듯한 발언이었다. "세상의 모든 일이 내 생각대로 되지는 않는 것 아니냐"며 복잡한 상황을 암시했다.

아버지 호르헤 메시가 즉각 진화에 나섰다. 이튿날 스페인 일간지 라반가르디아와의 인터뷰에서 "메시의 생각은 바르셀로나에 남겠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시의 미래는 바르셀로나에 있음을 확인했다. "메간을 읽다보면 과장될 수 있는 부분도 있다. 만약 바르셀로나가 만약 '구단이 이런 오퍼를 받았고 우리는 널 팔겠다'고 한다면 생각해볼 여지가 있다. 하지만 현재로선 그럴 계획조차 없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스포츠2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