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이라더니…표지엔 5명뿐 '깜짝'

by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Advertisement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이라더니…표지엔 5명뿐 '깜짝'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MBC '무한도전' 2015년 달력 및 다이어리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고 하차한 노홍철과 길의 포함 여부도 관심거리다.

Advertisement
무한도전 측은 27일 낮 12시부터 온라인쇼핑몰 G마켓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015 무한도전 달력은 탁상용-벽걸이용 2종류, 다이어리는 4종류가 판매된다. 또 2015년 '무한도전' 방송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탁상용 일력도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2015 무한도전 달력의 제작비 및 유통비 등의 비용을 제외한 모든 수익금은 기부된다.

앞서 무한도전 제작진 측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고 MBC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길과 노홍철의 모습도 2015년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에 등장한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제작진은 한 해 동안 정성껏 준비한 기록들을 정리해 특집 스토리 형태로 제작하는 '무한도전 달력'과 '사진전'에 대해 "물의를 일으킨 출연진들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시켜야 한다는 일부의 의견은 알고 있다"라며 "그러나 이들을 무한도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할 경우 '무한도전'을 그동안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시청자들에게 큰 실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일부 출연진이 차지하는 비중의 정도를 떠나 주요 출연진 7명 모두를 포함시켜 1년간 발생했던 기쁜 일, 궂은일 모두를 기록하는 것이 달력과 사진전의 근본 취지에 부합한다"라며 "해당 출연자들의 비중을 대폭 줄이는 방식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하지만 G마켓이 공개한 달력 맨 앞장에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등 무한도전에 현재 출연중인 다섯 멤버의 모습만 실려 있다. 길과 노홍철은 달력 내부에만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길과 노홍철은 앞서 지난 4월과 11월 각각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무한도전에서 하차했다.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당연한 거 아닌가",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돌아오라 노홍철",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노홍철 없으니 재미없어",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무한도전은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