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을과 겨울에 겪게된느 피부 고민은?

by
Advertisement
최근 유명 패션 매거진 <싱글즈> 설문에 따르면 한국 여성의 92%가 '본인의 피부가 매우 건조한 편'이라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수분 제품을 아무리 덧발라도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겨울을 맞이하여 여성들이 느끼는 피부 고민을 알아보고 해결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싱글즈> 와 함께 제품을 체험하고 평가 받는 품평을 실시했다. 이번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품평은 총 50명의 <싱글즈> 품평단이 참여했으며, 10일간 제품을 체험한 후 제품에 대해 평가가 이뤄졌다.

가을과 겨울이 되면 겪는 피부 고민에 관한 질문에 품평단은 '가을, 겨울에는 쉽게 채워지지 않는 건조함'(46%)을 1위로 꼽았고, 뒤이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38%),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각질'(12%) 순으로 답해 건조함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특히 대다수의 여성들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보습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지만 '현재 사용하는 보습제품의 짧은 보습력'(66%)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고있어 보다 효과적인 피부 수분 관리를 위해서는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 필요함을 알 수 있었다.

이번 <싱글즈> 품평단이 체험한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단 한방울로 기적의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하다라보만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제품. 10일간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체험한 품평단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무려 96%가 '사용 후 만족했다'라고 응답해 큰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98%가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이 되었다'라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가장 대비되는 건성과 지성피부 모두 즉각적인 수분력과 뛰어난 보습 지속력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84%가 기존 토너대비 촉촉함이 2~5배 이상이라고 답해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의 탁월한 보습력이 증명됐다.

Advertisement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일반 히알루론산은 물론, 성분의 능력을 배가 시킨 수퍼 히알루론산 및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크기를 나노화 시킨 나노화 히알루론산, 장벽을 만들어 수분을 철저하게 지켜 주는 3D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4중 수분 배합으로 수분을 탱탱하고 촘촘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에센스형 스킨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