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 타블로 하루 하차, 새롭게 합류하는 엄태웅 부녀는?

by
타블로 하루 하차
Advertisement
타블로 하루 하차

Advertisement
에픽하이 타블로와 딸 하루가 14개월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2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 측은 "개인적인 스케줄로 인해 타블로와 딸 하루가 2014년을 마지막으로 '슈퍼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며 "그 뒤를 이어 엄태웅이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타블로와 하루 부녀의 하차에 대해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엉뚱한 매력의 엄태웅 씨가 새해 3살이 되는 딸 엄지온 양과 함께 선보일 새로운 '슈퍼맨'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같은 소식에 시청자들은 아쉬운 마음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롭게 합류할 배우 엄태웅과 딸 엄지온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엄태웅은 지난해 1월 원로배우 윤일봉 씨의 딸이자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인 윤혜진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다.

타블로 하루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부녀 기대할게요", "타블로 하루 하차, 그동안 즐거웠어요", "타블로 하루 하차, 아쉽네요~", "타블로 하루 하차, 하루야 잘 커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