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절친' 김유정 이영유, 먹방 전 '밀착-뽀뽀 포즈 우정과시' 훈훈

by
김유정 이영유
Advertisement
김유정 이영유

Advertisement
배우 김유정과 절친 이영유가 함께한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다.

김유정은 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은 '먹고 또 먹고' 특집에 출연해 절친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를 소개하며 "평소에 자주 만난다. 만나자고 약속 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 항상 먹는 것밖에 안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김유정의 발언에 네티즌들은 절친인 이영유의 일상 사진에도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이영유는 2년 전 자신의 미니홈피에 "유정이랑 외식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하나로 모아 올렸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이영유과 김유정은 한 식당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현재의 모습과 달리 어리고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영유는 김유정과 동갑내기인 98년생으로 과거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멤버로 활동했다.

Advertisement
이후 2003년 드라마 '남과 여'로 데뷔한 그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그렇고 그런 사이' 영화 '맨홀', '허브'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유정 이영유 정말 친하구나", "김유정 이영유 소울메이트네", "김유정 이영유 보기 좋네요", "김유정 이영유 미모 남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