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임요, 카페 점주에 레시피 핸드북 무료 제공

by
Advertisement
아임요(imyo.co.kr)가 8일 카페 점주 및 운영 실무자를 위한 카페 메뉴 레시피 핸드북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레시피 핸드북은 아임요 제품을 활용한 50여개의 다양한 카페 메뉴 레시피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만들어볼 수 있도록 제작된 게 특징이다. 레시피 핸드북에는 '요거에스(요거S)', '과일 베이스', '버블티 파우더', '팝핑보바' 등 아임요의 주요 제품 정보와 함께 요거트, 스무디를 포함한 음료, 빙수, 베이커리 등 3개 분야의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들이 수록돼 있다.

레시피 핸드북에 담긴 메뉴는 셰프 출신의 아임요 R&D 전문가들이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직접 연구개발한 메뉴들로, 메뉴 이미지와 함께 사용 재료, 만드는 방법 등이 상세히 소개돼 카페 예비 창업자들에게 훌륭한 가이드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아임요는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한 프로즌 요거트 프랜차이즈 '요거베리(Yogurberry)'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기업인 후스타일이 런칭한 카페 원료 전문 브랜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지원을 받아 베이커리 원료 제조 전문 기업인 '호밀식품'과 함께 개발됐다.

아임요의 주요 제품은 음료 파우더, 버블티 파우더, 디저트용 과일 베이스, 타이오카 펄, 베이커리 생지 등으로, 모든 제품들이 전국 카페에서 사용되고 있다. 개인 및 프랜차이즈 카페를 위해 뛰어난 맛과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취지에 맞춰 유통, 사용, 보존방식 모두를 고려한 카페 특화 원재료들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김진석 아임요 대표는 "레시피 핸드북은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들로 구성돼 카페 창업자와 운영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카페 메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며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임요 레시피 핸드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향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개발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