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양평밸리 남상효 대표는 "'행복한 워크샵을 위한 기분 좋은 상상'이란 운영 슬로건을 내걸고 직원들과 함께 매일매일 기분 좋은 상상을 한 것이 성공요인"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양평 내에서도 명소로 잘 알려진 3만평 규모의 양평밸리는 등산로, 계곡, 연못, 소나무 숲, 밸리토끼 등 다채로운 힐링 요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완전분리형 독채, 최대 200명 수용 가능한 강당, 카페, 운동장, 수영장, 단체 바비큐장 등의 부대시설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워크샵뿐만 아니라 가족 및 일반 단체 손님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한식당 '양평가든'에서는 주방장을 비롯한 전문인력들이 서비스를 극대화 한다.
Advertisement
아울러 서울과 거리가 가까운 양평은 깨끗한 환경이 잘 보전된 친환경 생태도시로 힐링과 휴양을 취하기에 적합한 지역이다.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사, 재래시장, 농장체험, 수상레저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다양하고 주요 관광지는 제휴돼 있어 할인가로 이용할 수도 있다.
남 대표는 내년에는 더욱 행복한 워크샵 및 모임을 위해 최저가 관광버스 제공, 창의적인 팀빌딩 프로그램, 양평 관광 상품 연계 서비스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에 외국기업 워크샵 유치를 위한 중국, 대만 기업과의 MOU를 맺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 대표는 지역 발전을 위해 현재 한강지키기운동 중앙본부 총무국장, 양평물소리길 협동조합 이사 등을 맡아 지역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양평밸리 예약문의는 031-774-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