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엑소-인피니트-비스트, KBS 가요대축제서 신해철 추모무대 꾸민다

by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아이돌 그룹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가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고 신해철 추모무대를 꾸민다.

Advertisement
엑소와 인피니트, 비스트는 신해철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한 무대에 서기로 했다. 이들은 무대 위에서 직접 연주를 선보이기 위해 넥스트 밴드와 함께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생전에 신해철과 함께 음악적 동지로 평생을 함께 한 넥스트 밴드가 2014 KBS 가요대축제에 나서기로 한 뒤, 이 무대에 함께 할 아이돌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모아졌다.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 세 팀이 한꺼번에 나서는 이례적인 공연을 위해 제작진도 공들여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추모무대에서 선보일 선곡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Advertisement
KBS 가요대축제 측은 "일평생 굽히지 않는 아름다운 음악혼을 보여왔던 신해철과 깊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위해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가 진정성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호흡을 맞춰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올해의 슬픔을 음악이 주는 사랑으로 승화시킨다는 이번 축제에 걸 맞는 최고의 무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부터 220분간 KBS홀에서 열린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