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지난 10월 삼성전자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산업단지에 1차로 15조 6000억 원을 투자해 당초 계획보다 1년 앞당긴 2017년 하반기까지 첨단 반도체 생산라인을 완공하겠다고 발표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LG전자도 평택진위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5조를 투자해 2017년부터 가동할 예정이며, 미군부대 이전 등 각종 개발계획이 잇달아 평택에 대한 투자 관심도가 급부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택시는 포승산단, 고덕산단, 진위산단, 평택항 현대화, 지제역KTX, K55, K6 미군부대이전, 확장 등 발빠른 지역개발로 향후 수도권의 심장부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에 들어서게 될 랜드마크들과 더불어 국내 소형주거시설부문 신흥강자인 (주)코리아산업개발의 서정 벨루스하임이 이달 10일 오픈, 분양을 시작하면서 평택 부동산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분양관계자는 "삼성전자가 인근에 위치한 동탄과 기흥의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은 가동률이 90%가 넘는다는 점에서 이번 서정 벨루스하임 또한 성공 분양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많은 업체가 평택에 투자를 하고 있는 반면 증가하는 대기업 직장인들과 신도시 개발의 엔지니어들 수요 대비 주거시설 공급은 부족한 상황이어서 서정 벨루스하임은 평택에 결정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서정에 위치한 서정 벨루스하임은 3천만원대에 3.3㎡당 600만원대부터 책정되어 소형투자 상품을 찾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분양 문의 1877-5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