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응답하라 1988' 류준열, 라미란 사랑 독차지 박보검에 폭풍질투 "만지지 마"

by
응답하라 1988 류준열 박보검
Advertisement
응답하라 1988 류준열 박보검

Advertisement
'응답하라 1988' 류준열이 박보검에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2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 비하인드'에서는 촬영장 뒷 이야기부터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라미란은 문을 못 찾고 방황하는 박보검을 귀엽게 바라보며 "아이고 문도 못 찾아"라고 말했다. 이를 본 류준열은 "왜 말투가 그러냐. (쌀쌀맞게) '문도 못 찾니'라고 해야지"라며 질투했다.

또 라미란은 류준열이 입고 있는 점퍼를 가리키며 "택이(박보검) 좀 줘라. 택이 춥다"고 장난쳤다. 그러자 류준열은 "왜 택이를 주냐"고 발끈했고, 박보검은 "난 괜찮다"며 웃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라미란은 "넌 뭐 많이 입은 것 같은데…"라며 끝까지 류준열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류준열은 라미란의 사랑을 독차지한 박보검을 장난스레 노려봤고, 박보검은 환한 미소와 함께 애교를 부렸다. 그러나 류준열은 "아 만지지 마"라며 끝까지 삐친 척 연기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이내 류준열과 박보검은 손하트를 날리며 애정을 과시했고, 이를 본 라미란은 "나중에 덕선이 오리알 되고 둘이 사귀는 거 아니냐"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류준열과 박보검이 출연하는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