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크러쉬란 이런 것"…효연, 펑키한 매력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걸크러쉬의 정석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26일 소녀시대 효연이 '인스타일' 창간 1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 MCM과 기획한 아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화보가 공개됐다.

효연의 펑키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미러볼과 미니 디스코 판 등을 이용한 '디스코 참' 장식을 직접 디자인한 것.

Advertisement
효연은 "이 프로젝트를 제안받고 가장 먼저 떠오른 단어가 바로 '디스코'예요. 우선 제가 디스코 음악을 너무 사랑하고, '인스타일'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거든요. 또 창간 13주년을 맞이한 즐거움도 충분히 담을 수 있으니까요. 더 놀라운 것은 함께 작업한 MCM의 시즌 콘셉트까지 디스코라는 거죠. 운명적인 만남이라 믿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효연의 넘치는 흥과 끼를 가득 담은 핑크 포인트의 펑키 룩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효연의 디스코 참을 단 MCM 백은 '인스타일' 웹사이트를 통해 독자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